옴니버스영화 분류

인디애니박스 : 셀마의 단백질 커피

작성자 정보

  • 옴니버스영화 작성
  • 작성일

본문

인디애니박스 : 셀마의 단백질 커피

2008

개요(옴니버스영화) 애니메이션, 판타지, 멜로/로맨스 한국 75분 2008 .06.20 개봉
감독 : 김운기, 연상호, 장형윤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movie_image.jpg?type=m665_443_2

줄거리
세 감독의 , , 3편의 묶어 개봉하는 작품.
원티드(WANTED). 공개수배, 셀마를 아시나요? 평화로운 마을에 검은 베일의 수상한 노파가 나타나자 느닷없이 큰 비가 쏟아진다.

다음날 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고, 마을주민들은 뒤늦게 찾아온 경관을 통해 그 노파가 공개수배자임을 전해 듣고, 점점 더 공포에 빠진다.

도대체 셀마는 누구일까?
사랑은 단백질 (Love is Protein). 세상의 모든 치킨에겐 사연이 있다! 무료한 여름 밤. 자취생 재호, 경순, 홍찬은 돼지 저금통을 털어 치킨을 시킨다.

하지만 족발집의 돼지가 대신 배달을 오고, 그 돼지를 뒤늦게 따라온 닭사장은 배달된 치킨이 제 손으로 튀길 수 밖에 없었던 자기 아들 닭돌이’라며 대성통곡한다.

그러나 세 친구는 후라이드된 닭돌이의 사연 앞에 각각 입장이 다르다.

무림일검의 사생활 (A coffee Vending Machine 먼저 지명수배자인 ‘셀마’를 통해 한국의 정치 상황을 풍자한 애니메이션 는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를 앞세우며 예고편 초반부터 심상찮은 BGM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는 이미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통해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어지는 연상호 감독의 은 세 명의 자취생이 통닭을 시켜먹는 과정을 통해 웃기지만 시원하게 웃을 수 없는 씁쓸한 유머를 전한다.

극의 주인공 ‘재호’가 돼지 저금통의 배를 째 통닭 주문할 돈을 마련하는 코믹한 장면과 튀겨질 수 밖에 없었던 닭돌이의 사연을 고백하는 닭사장을 등장시켜 영화의 반전과 극적 재미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은 장형윤
감독 : 특유의 말랑말랑한 감수성이 절정에 달한 작품으로, 마음을 울리는 아름다운 노래 선율과 함께 커피자판기로 환생한 무림 최고수 ‘진영영’과 혜미의 아기자기한 러브씬이 담겼다.

영화 인디애니박스 : 셀마의 단백질 커피 관련 동영상

Thumbnail
Thumbnail
Thumbnail
Thumbnail

관련자료